디즈니 플러스 크리스마스 영화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디즈니+ 후기/크리스마스 컬렉션

디즈니 플러스 크리스마스 영화

by 토깽이은 2022. 12. 7.
728x90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입니다. 곧 있으면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는 요즘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보면 좋을만한 디즈니 플러스에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크리스마스 영화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입니다.

44분짜리 영화로 가볍게 볼 수 있으며, 마블 시리즈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내용입니다. 지구에서는 크리스마스 때 산타가 선물을 주고 예쁜 장식을 하는 등 이론적으로는 알지만 크리스마스를 경험해 보지 못한 노웨어 행성인들. 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 피터의 표정은 유난히 쓸쓸해 보이고... 

맨티스와 드랙스는 피터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케빈 베이컨' 이라는 배우를 선물하려고 지구로 갑니다. 

케빈 베이컨은 피터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인 '풋루즈'에서 지구를 구한 영웅으로 나옵니다.

맨티스와 드랙스는 LA 할리우드에 도착하고 난장판을 만들어 놓은 끝에 '케빈 베이컨'을 노웨어 행성에 데러 오는 데 성공합니다. 과연 피터는 '케빈 베이컨'을 선물 받고 좋아할지, 노웨어 행성인 들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지 줄거리와 결말은 다음 블로그에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저는 크리스마스 영화 하면 여전히 어린 시절에 보았던 '나 홀로 집에'가 생각납니다. 

저 저첨 '나 홀로 집에'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4편 이후 10년 만에 나온 '나 홀로 집에' 시리즈입니다. 

주인공 '핀'은 크리스마스에 여동생과 단 둘이 집에 남겨집니다. 

그런데 이 집에 어김없이 도둑이 들어 오고... 어른 없이 두 남매가 도둑들을 물리치는 내용으로 전 편의 리메이크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라진 점은 도둑이 2인조에서 3인조로 변한 것과 주인공 혼자만 집에 남겨진 것이 아니라 여동생도 함께 남겨졌다는 점입니다. 

전편에 대한 추억으로 보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혹평이 많은 것이 함정입니다.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

이 영화는 '산타클로스' 라는 1994년에 개봉한 오래된 영화입니다. 

주인공 스캇은 완구 회사의 마케팅 팀장으로 최근 아내와 이혼하였으며, 전 부인 사이에 '찰리'라는 아들이 있습니다.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스캇과 찰리는 우연히 지붕에서 떨어진 산타클로스를 발견하게 됩니다. 

스캇이 산타의 옷을 입자 순록이 와서 스캇과 찰리를 북극으로 데려갑니다. 이곳에서 산타 요정의 대장인 버나드는 산타 옷을 입은 사람은 반드시 산타의 의무와 책임을 다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졸지에 스캇은 산타가 되어 아이들의 선물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는 가족, 코미디 영화입니다. 

 

노엘

노엘
노엘

2019년에 디즈니 플러스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산타클로스가 은퇴하자 그의 아들이 가업을 물려 받아 산타클로스가 됩니다. 

그러나 아들은 고소 공포증 등의 문제로 크리스마스 전에 인간 세상으로 도망쳐 버리고...

그의 여동생 노엘이 오빠를 찾아 인간 세상으로 갑니다. 노엘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는 산타클로스 집안의 가업을 무사히 마치도록 고군분투하게 되는데... 과연 결말은 어떠한 해피엔딩이 될지?

비교적 최근에 개봉한 크리스마스 영화라서 추천드립니다. 

 

내 생에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

내 생에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

주인공 스티브는 자칭 마을의 크리스마스 리더입니다. 그의 집은 마을에서 가장 크리스마스 장식을 화려하게 하며, 마을 사람들은 그에게 크리스마스 관련 마을 행사에 대한 의논을 합니다. 

이러한 크리스마스 리더 역할에 큰 타격이 생겼으니... 바로 앞 집에 이사온 버디가 우주에서도 자신의 집이 관측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장식을 화려하게 하면서, 스티브는 크리스마스 이인자로 밀려나게 됩니다. 

질투가 난 스티브는 더욱 더 화려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고, 얼음물에 빠져 병원 신세까지 지게 되었으니... 과연 결말이 어떻게 될지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 포 크리스마스

홈 포 크리스마스
홈 포 크리스마스

1998년에 개봉한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주인공 제이크는 가족이 있는 뉴욕을 떠나 대학에 입학합니다.

그는 여자친구 엘리에게 푹 빠져서 작년 크리스마스도 집에 가지 않았으며, 올 크리스마스 역시 여자 친구 엘리와 단 둘이서만 보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그의 아버지는 크리스마스 저녁까지 집에 도착하면 제이크에게 포르쉐를포르셰를 준다고 하였고, 제이크는 포르셰를 받기 위해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는 험난한 여정을 겪게 됩니다.

과연 그는 크리스마스 저녁까지 무사히 집에 도착할 수 있을까요?

 

찰리야 부탁해

찰리야 부탁해

2011년에 개봉한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입니다. 원래는 동일 제목으로 디즈니 채널에서 tv 시리즈로 재작되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대소동'이라는 영화로 나온 크리스마스 특별판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가족들은 팜스프링스에 있는 할아버지 댁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도중에 엄마와 테디가 비행기를 놓치는 바람에 직접 팜스프링스까지 가는 여정을 담은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마무리

12월 하면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저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영화에 푹 빠져서 다가 올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디즈니플러스 구독하시는 분들이라면 디즈니 플러스에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시면서 마음 따뜻한 12월 보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