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마블 히어로 미드 소개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디즈니+ 후기

디즈니플러스 마블 히어로 미드 소개드립니다.

by 토깽이은 2021. 11. 15.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오늘은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 마블 히어로 미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마블 히어로 미드 역시 넷플릭스에는 없는 시리즈로 리스트 하겠습니다.

1. 에이전트 오브 쉴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디즈니 플러스)

먼저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마블 히어로 미드는 에이전트오브 쉴드입니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2013년 영화 어벤져스가 흥행에서 대박을 친 후로 미국 ABC 방송국에서 방영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S.H.I.E.D를 배경으로 초인들이 나타나기 시작한 세계 속 여러 위기를 관리하는 쉴드 요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특히 시즌1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직후에 사건을 수습하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쉴드 친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듯 ㅋㅋ 요원들이 뒷수습과 적대조직과의 대립이 주요 내용으로 나옵니다.

2. 완다비전

완다비전(디즈니 플러스)


두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디즈니플러스 마블 드라마는 완다비전입니다.  배경은 1950년대이며, 첫 1,2화까지는 흥겨운 분위기의 흑백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그러다가 3화 부터는 컬러로 바뀌고, 완다의 삶이 현실인지 그녀의 상상인지 모르게 혼란스럽게 전개가됩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195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인기있었던 미국의 시트콤을 오마주 하며 완다의 슬픔과 트라우마를 연결하여 보여주는 것도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3. 팔콘과 윈터솔져

팔콘과 윈터솔져(디즈니 플러스)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마블 미드는 팔콘과 윈터솔져입니다. 내용은 제목 그대로 팔콘과 윈터솔져의 첩보 액션 버디 드라마입니다. 주요 이야기는 흑인에 대한 인종차별 문제, 참전군인들의 실제 삶에 대한 문제 등 주요 스토리는 서민층과  이민자, 제3세계 등이 처한 불평등한 현실에 대한 소재가 많습니다. 

 

4. 로키 

로키(디즈니 플러스)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 마블 미드는 로키입니다. 2021년 올해 발표한 드라마로 시즌1 6부작이며, 1회 시작은 2012년 뉴욕 전투 직후 아스가르드로 연행되던 로키가 자신 앞에 밀려 들어온 테서랙트를 타고 탈출해 또 다른 가능성의 로키로 분화되는 것으로 전개됩니다. 호평으로는 TV시리즈 보다 영화에 가까운 구성과 연출이 돋보인다는 가장 마블영화에 가깝다는 의견이 있고, 혹평으로는 빈약한 액션과 기존의 설정을 무시하는 설정 충동이라는 비판이 있기도 합니다. 

 

5. 인휴먼스

인휴먼스(디즈니 플러스)

마지막으로 인휴먼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휴먼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종족으로, 인휴먼스의 왕인 블랙볼트와 그 주변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원래는 영화로 제작되어 상영될 예정이었으나 드라마로 전환되어 2017년 9월 29일 부터 11월 10일까지 미국ABC 채널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디즈니 플러스에 있는 마블 미드 시리즈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이 외에도 레전드와 같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대한 간략한 배경 지식을 알 수 있는 다큐 형식의 시리즈도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마블 히어로 프로젝트라는 다큐와 슈퍼히어로들이 귀여운 만화 캐릭터로 변신하여 아이들이 보는 만화로 만들어진 마블 퓨쳐 어밴져스도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를 가입하시려고 하시는 분들 중에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넷플릭스에서는 시청하실 수 없는 마블 시리즈가 디즈니플러스에 많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어린이들 중에서도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많죠~ 그래서 다음 편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마블시리즈는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소개를 한번 해보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