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 블랙(Beauty in Black) - 넷플릭스 막장 미드 줄거리, 등장인물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뷰티 인 블랙(Beauty in Black) - 넷플릭스 막장 미드 줄거리, 등장인물

by 토깽이은 2024. 11. 3.
728x90

넷플릭스 신작 미드 '뷰티 인 블랙(Beauty in black)'입니다. 천조국 형님들 답게 한 29금쯤은 되는 높은 수위와 김치 싸대기는 명함도 못 내밀 막장 스토리입니다. 그런데 또 다음 편이 궁금해서 아주 몰입해서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줄거리인지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최대한 순화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인 배우이자 영화 각본가인 타일러 페리가 제작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키미와 멜라니

 

(1) 키미

오른쪽이 키미
오른쪽이 키미

정반대의 삶을 살고 있는 두 흑인 여자 키미와 멜라니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키미는 17살이 되자 재혼한 엄마가 재혼 남편의 눈치가 보인다며 키미를 10 달러를 주고 외딴 곳에 내려주며 혼자 살라고 내보냅니다. 그 후 레인이라는 또래 여자 아이를 만나 5000불을 벌 수 있는 기회라며 마* 운반을 하다가 경찰에 잡힙니다. 이때 클럽 사장인 줄스가 키미와 레인을 빼내 주고 자신이 운영하는 스*립 클럽에서 일하며 빚을 갚으라고 합니다. 그렇게 산 세월에 벌써 몇 년이 훨씬 지났지만 여전히 모텔에 살면서 줄스에게 갚을 빚 23만 불을 안고 있는 채 감옥 갚은 클럽 여성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2) 멜라니

멜라니
멜라니

멜라니는 시카고 최고 부자의 집안에 시집사거 뷰티 제품 회사인 '뷰티 인 블랙'의 실질적인 경영인입니다. 완벽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지만, 남편 로이는 늘 바람을 피우고, 회사의 제품 사용으로 암에 걸린 사람들이 집단 소송을 걸어 곧 파산 위기에 처합니다. 겉으로는 온화해 보이지만 다 연극이고 실제로는 매우 포악하고 악덕한 성격입니다. 

 

뷰티 인 블랙이란?

가족 회의라고 쓰고 쌈박질이라고 읽는다...
가족 회의라고 쓰고 쌈박질이라고 읽는다...

뷰티 인 블랙은 시카고에서 제일 잘 나가는 뷰티 기업입니다. 가족 경영 회사로 창업자는 멜라니의 시아버지 호레이스와 그의 동생 노먼이 세웠으며, 시어머니 올리비아가 경영했었고, 지금은 멜라니가 시어머니의 자리를 물려받아 경영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상당한 부와 명예를 쌓았지만, 회사 제품에 발암물질로 많은 사람들이 암에 걸려 집단 소송을 걸었고, 회사 앞은 시위대로 시끄럽습니다. 

세상 바쁜 남자 줄스

줄스
줄스

줄스는 뷰티 인 블랙 회사 가족의 모든 경호와 자질구레한 일들을 도맡아 해결해 주는 대장 경호원이자 집사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 경찰에 연줄을 이용해 알아서 다 처리해 주고, 로이의 원*잇 여성을 골라서 보내주며, 동시에 멜라니에게는 내 남편이랑 바람피우는 여자 누구인지 알아 오라는 이중스파이까지 해야 하는 등 이 집안일을 하기에도 24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런데 밤에는 스*립 클럽도 운영해야 하는데, 여기서 일하는 아가씨들 관리와 신입 채용까지 세상 바빠도 이렇게 바쁜 사람이 있나 싶습니다. 

막장 클럽

말 안들으면 차로 생명 협박...
말 안들으면 차로 생명 협박...

명목상 줄스가 사장으로 있지만 사실은 뷰티 인 블랙 회사의 돈 세탁 용도로 운영되는 이 클럽은 채용 과정부터 하드코어 합니다. 키미와 그녀의 친구 레인은 마* 운반을 하다가 걸려서 경찰에 체포되었지만 줄스가 와서 없던 일로 빼주는 대신 자신에게 빚을 지게 하고, 클럽에서 일해서 갚으라고 했습니다. 줄스는 내가 안 빼줬으면 너네는 30년 형이라고 감사히 생각하라고 오만 생색은 다 냅니다. (초범에 미성년이었는데 30년 형까지 나오지는 않을 것 같은데...?)

몇 년 째 모텔에서 레인과 사는 키미
몇 년 째 모텔에서 레인과 사는 키미

아무튼 대부분의 여성들이 하드코어한 과정으로 이 클럽에 들어온 것으로 보이며, 운영 방식도 진절머리 납니다. 줄스는 '바디'를 왕언니로 임명했고, 바디는 왕언니 파워로 동생 아가씨들을 마구 갈구면서 일을 시킵니다. 심지어 레인에게는 엉덩이 볼륨 수술을 받으라고 강요합니다. 맴매는 일상이며, 무시무시한 협박도 하는 등 예사롭지 않은 클럽입니다.

왼쪽 남자가 로이(멜라니 남편)
왼쪽 남자가 로이(멜라니 남편)

줄스는 키미를 멜라니의 남편 로이에게 보내는데, 로이는 키미를 갈구고 인격모독을 하며, 어떤 날은 너 마음에 안 드니까 나가라고 내쫓습니다. 그러면 키미는 줄스에게 정말 혼나고, 갖은 협박을 다 듣습니다. 반복되는 진상 고객 로이가 싫은 키미는 그가 잠시 화장실에 갔을 때 그의 폰으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놓습니다. 멜라니는 자신에게 만족 못 하는 로이가 다른 여자와 외도하는 것을 전화로 들으며 화가 폭발합니다. 

그 사건

뺑소니 사고 낸 멜라니
뺑소니 사고 낸 멜라니

하필 운전 중 전화 때문에 화가 폭발한 멜라니는 과속을 하다가 한 여성을 차로 치는 사고를 냅니다. 차로 그 여성을 쳤을 때 여자는 살아 있었지만, 멜라니는 그냥 가버립니다. 그녀가 뺑소니를 낸 곳은 뷰티 인 블랙의 가족만 사용 가능한 가족 소유의 도로이며, 분명히 차에 치인 여성은 가족이거나 지인일 텐데 멜라니는 전혀 신경 안 씁니다.

가족의 모든 비밀을 알고 있는 자

경찰 출동
경찰 출동

로이는 집으로 오는 길에 차에 치인 여성을 보고 일단은 차 트렁크에 넣습니다. 그리고 멜라니에게 네가 여자 쳤지? 하면서 약점 하나 잡았다고 좋아합니다. 멜라니는 차에 치여 다친 사람이 들어 있는 차를 인디애나 주에 버리고 오자고 하고, 음주운전에 과속을 하다가 경찰에게 잡혀 로이는 체포된 경찰서로 갑니다.

 

멜라니는 원래 줄스에게 전화하지 말고 우리 끼지 해결하자고 했지만, 경찰이 트렁크까지 열어 보려고 하자 줄스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줄스는 경찰 연줄을 이용해 해결해 주었고, 현장에 와서 사정을 듣고 트렁크에 있는 사람을 처리해 줍니다. 그는 로이와 멜라니뿐 아니라 뷰티 인 블랙 가족의 모든 비밀을 다 알고 있으며, 처리해 줍니다. 

트렁크에 있는 사람은 누구?

화난 노만
화난 노만

트렁크에 있던 사람은 노만(호레이스의 동생이자 로이의 작은 아빠)의 아내 아나였습니다. 줄스는 트렁크에서 이 사람을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그리고 사고 난 여자가 평생 봐왔던 외숙모인데도 못 알아보는 로이와 멜라니도 참 한심하며, 이들은 어차피 다 늙은 숙모 죽어도 된다는 패드립을 칩니다. 아무튼 노만은 화가 머리끝까지 났고, 위독한 상태로 병상에 누워 있는 아내를 보며 차 사고 낸 사람이 우리 가족이면 회사를 다 날려버릴 것이라고 선전포고를 합니다. 그 역시도 막나니 같은 형의 아들 로이나 찰스가 한 짓이라고 짐작은 하고 있습니다. 올리비아는 자신의 두 아들들이 노먼에게 다치게 될까 미리 노먼을 찾아가 그가 저지른 각종 불법 증거를 가지고 협박합니다. 노만은 줄스를 시켜 누가 이런 짓을 했는지 알아내라고 소리칩니다(애초에 경찰에 신고하면 안 되나...?)

 

가짜 프로필(넷플릭스) - 줄거리, 등장 인물, 재미 요소(콜롬비아 막장 드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2월에 넷플릭스에 공개된 콜롬바아 드라마 '가짜 프로필'에 대한 줄거리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남아메리카 국가들 특유의 드라마 장르를 '텔레노벨라'라고 합니다. 한

smile12.tistory.com

(▲여기서 잠깐~ 넷플릭스 레전드 막장 드라마 '가짜 프로필'입니다. 내용은 위 포스팅에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초반 줄거리입니다. 원래 막장 스토리가 말할 거리도 많은 법이죠? 후반부 줄거리와 결말은 포스팅 하단 [카테고리 더 보기]에서 [뷰티 인 블랙 결말] 포스팅으로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