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광명점 아이스크림 카페 젤라뚜또 다녀온 후기 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일상리뷰

AK 광명점 아이스크림 카페 젤라뚜또 다녀온 후기 입니다.

by 토깽이은 2022. 2. 6.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한파에 이웃님들 잘 지내시나요? 

저는 광명역에 새로 생긴 AK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백화점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쁘더라고요. 

저는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젤라뚜또에 다녀왔습니다.

 

젤라뚜또 매장

매장은 지하1층 메가박스 앞에 있습니다.

왼쪽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있으나 좌석은 많지는 않습니다.

매장에 있는 아이스크림 장식

여기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인데, 그 앞에 이렇게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형 장식이 있네요. 

메뉴판

가격은 대표적으로 젤라또 싱골로 사이즈가 3,500원이고, 아메리카노 역시 3,500원입니다.

저는 당연히 싱골로 2개 주문했습니다. 딸래미들 1인 당 1개씩. 

젤라뚜또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종류가 이렇게 다양합니다.

녹차, 초콜릿, 피스타치오, 자색고구마, 민초, 바닐라 맛이 있네요. 

이쪽은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스크림이네요.

 

아이스크림

오른쪽 매대에는 레몬, 사과, 만다린, 딸기, 쌀 맛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저희 딸들은 레몬과 딸기맛을 주문했습니다.

 

딸기 아이스크림

주문한 딸기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네요^^  사진도 너무 예쁘게 찍혔네요.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 좋은 AK 광명점입니다.

그 이유는 아트박스, 북스리브로 등 아이들 좋아할 만한 곳도 있고, 이런 곳들이 데려가서 그냥 작은 거 한 개씩 사주기에도 부담 없어서 엄마도 좋답니다.

저희는 참고로 보석십자수 빗 만들기를 사 와서 딸내미들이 집에 와서 아주 열심히 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아이들 맛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한 개씩 사주고 오면 아이들도 집에서 답답한 마음도 좀 풀리고, 엄마도 기분 전환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