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칩 초코샌드 건강한 단 맛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일상리뷰

달칩 초코샌드 건강한 단 맛

by 토깽이은 2022. 1. 22.
728x90

얼마 전 집에 택배가 왔어요.
비로 밑에 사진에 있는 달칩 초코샌드.
제가 주문한건 아니라서 남편한테 물어보니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 광고하는데 맛 있어 보여서 주문했다고 하네요 ㅎㅎ (평소 매불쇼 애청자 입니다.)

포장이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20개 들어 있고 가격은 12800원 입니다.

이렇게 개별 포장 되어있답니다
유기농쌀과 이탈리아 초콜릿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재료도 좋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삭바삭해요.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안에 이렇게 초코샌드가 들어있습니다.

짜잔~ 사은품으로 주는 러빗 스티커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이상으로 내돈 내산 달칩 초코샌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