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나와라 꼬부기, 피카피카피카츄 먹어 보았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일상리뷰

베스킨라빈스 나와라 꼬부기, 피카피카피카츄 먹어 보았습니다~

by 토깽이은 2022. 5. 14.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오늘은 베스킨 라빈스 신제품 포켓몬 맛 2종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파인트 통

파인트 통도 이렇게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져 있네요.

엄마는 외계인,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피카피카피카츄'는 이달의 맛이기도 합니다.
바나나 맛 베이스에 커스터드 크림과 팝핀 캔디, 초콜릿 후레이크가 조합되었습니다.
와~ 그런데 이거 진짜 맛있네요 ㅎㅎㅎ
고급진 바나나우유 맛에 커스터드 크림의 조합 같아요.

출처: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저는 쿠폰이 있어서 파인트로 주문했지만, 이달의 맛이 '피카피카 피카츄'라서 4700원짜리 더블주니어를 4000원으로 행사 중입니다.

출처: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한 소다와 레몬 셔벗의 조합이라고 하는데 직접 먹어보니 어릴 때 먹던 캔디바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파란 부분만 먹으면 솔직히 이건 슈퍼에서 파는 캔디바 아니야?라고 생각되며 메뉴 선택을 급 후회하게 만들지만... 저 노란색 부분과 같이 먹으면 레못샤벳 맛이 소다 맛을 중화시켜서 맛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나와라 꼬부기'는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ㅎㅎㅎ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이건 둘째가 선택한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입니다. 이것도 처음 먹어 보는 맛인데 오~~ 이거 맛있더라고요 ㅎㅎ 스트로베리에 오레오 조합 좋아요~
달콤 꾸덕입니다 ㅋㅋ

엄마는 외계인

이건 저희 집 스테디 메뉴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첫째가 골랐네요.

매장에서 싱글 한 개씩 사주고, 저랑 남편 먹으려고 파인트도 사 왔네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베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나와라 꼬부기'와 '피카피카 피카츄'를 맛보고 남기는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