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일상리뷰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by 토깽이은 2022. 5. 6.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안물 안궁이지만 소소하게 저희 가족 어린이날 보낼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사파리 하우스
모두의 마블 베이직

아침에는 아이들에게 레고와 보드게임 선물 증정 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밖으로 나갔어요.
선물은 이 정도로 하고, 나머지는 저금해줬네요. 아이들 미국 주식 계좌를 만들어 줘서 s&p500을 아주 조금씩 사주고 있답니다.

그동안 겨울왕국 시리즈와 레고 프렌즈 시리즈를 사주었는데, 이번에는 색다른 것 해보라고 제가 그냥 저 사파리 하우스로 골랐네요. 한 세트로 3가지 다른 것을 만들 수 있다니 실용적이고 좋아요.  

하지만 역시 핑크 핑크 좋아하는 따님들은 엄마 이것도 마음에 드는데 다음에는 레고 프렌즈~라고 말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성심당으로 향했는데... 대전 신세계 그 앞에서부터 엄청난 정체가 시작되더라고요.
일단 어디 주차를 할 곳이 거의 없어요 ㅜㅜ

골프존 조이마루 야외 물놀이 바닥 분수

그래서 성심당 앞에 있는 골프존 조이 마루라는 건물에 주차를 하고 성심당에 가서 아이들 먹고픈 빵 좀 사주고 엑스포 광장 행사장으로 가려는데, 골프존 조이 마루 야외 공간에 물놀이 분수를 하더라고요.

물에 흠뻑 젖은 두 딸래미

아이들은 자동적으로 바닥분수 놀이 공간으로 들어가고 저희는 스타벅스 한잔 사마셨습니다.

스벅


그런데 스타벅스 주문하는데 30분 걸리고 메뉴 받는 데까지 40분이 걸렸습니다 ㅎㅎ
그래도 아이들이 바닥 분수에서 물놀이하는데 시간을 한참 보내서 그냥 기다리고 스벅 메뉴를 받았네요 ㅎㅎ

액스포 광장 음악 분수

그리고 옆에 있는 엑스포 광장으로 갔습니다.
어린이날 비눗방울 쇼가 진행 중이었는데, 진행자분이 말씀을 너무 재미있게 하셔서 보는 어른도 재미있었네요.

어딜 가나 사람 많고 주차 힘든 어린이날이었지만, 아이들도 즐겁고 저희도 행복했던 하루 보냈네요^^

집에 와서는 다 같이 부루마블을 했는데... 이게 한번 시작하니 2시간 금방이더라고요 ㅠㅠ 끝이 안나는 게임 ㅎㅎ

그럼 이상으로 어린이날 보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