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둘러 닌자의 집 후반부 스토리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여기서부터가 진짜 흡입력 있고 시노비 가족의 멋진 액션이 펼쳐집니다. 마지막에는 결말과 감상 후기까지 적어 보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닌자의 집' 초반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러 주세요^^)
중반 이야기
(1) Time to hunt
요코는 마츠우라 미행하다가 한 폐공장으로 발 길이 닿습니다. 나기 역시 큰오빠라고 생각 했던 닌자 X와 약속한 장소가 이 폐 공장입니다. 나기는 큰오빠 가쿠라고 생각한 닌자에게 족자를 건네주지만, 그는 후마 일족의 괴기스러운 여자 무사였습니다. 급기야 후마들이 떼로 몰려오고, 엄마 요코와 딸 나기는 둘이서 엄청난 후마들을 상대해야 하는 위기에 처합니다. 이때 닌자 관리국으로 부터 비둘기 서신을 받은 아빠 소이치가 시노비 복장을 입고 나타가 도와줍니다. 이때 요코와 소이치의 닌자 무술 액션이 정말 멋있었습니다.액션도 멋 있고, 여기에 더해지는 음악까지~~!! 그리고 나기가 건네준 후마 족자는 미리 할머니가 가짜 족자를 숨겨 놓은 것으로, 진짜가 어디 있는지는 할머니만 알고 있습니다. 가짜 족자를 받은 후마 대표는 열 받아서, 당장 족자를 찾아오라고 합니다.
(2) 시노비 부활
이 사건을 계기로 소이치는 우리 가족이 다시 시노비가 되어, 임무를 수행하기로 결단합니다. 가족들은 내심 기뻐합니다. 그동안 몸이 너무 근질거렸기 때문입니다. 특히 귀염둥이 막내 리쿠는 스스로 가족의 비밀을 파헤칩니다. 지하 창고 같은 곳의 문을 따고 들어가 보니 여기에는 닌자 용품들이 가득합니다. 이때 할머니가 오셔서 우리 가족은 핫토리 한조 가문이며, 나라를 위해 활동하는 시노비라고 알려 줍니다. 리쿠는 우리 가족이 시노비였는데 왜 자신에게 말 안 했냐고 잠시 삐쳤다가도 엄청 좋아하고, 할머니가 시키는 대로 훈련을 합니다.
(3) 위기의 카렌
카렌은 지하철 플랫폼에서 후마 일당에 의해 철로에 떨어져 죽을 뻔 했습니다. 이때 하루가 와서 그녀를 구해주고, 그녀가 위험하다며 자신의 집으로 데려갑니다. 가족들은 당황합니다. 우리 가족의 비밀을 그녀가 일부 아는 것도 꺼려지고, 닌자 관리국에 의해 외부인을 집에 데려오면 안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음 착한 타와라 가족들은 카렌에게 잘 대해 줍니다.
(4) 살아 돌아온 가쿠
이때 갑자기 죽은 줄 알았던 큰아들 가쿠가 살아 돌아 옵니다. 그는 6년 동안 후마들에게 포로로 잡혀서 강제 노동을 했었고, 자신이 잘린 다리로 탈출해 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닌자 관리국은 이를 의심합니다. 그가 후마와 오랜 시간 함께 있으면서 후마의 스파이가 되어 나타난 것 일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지금은 시기가 곧 일본 총제 선거를 앞두고 있고, 하필 후보로는 예쩐에 후마에게 납치되었다가 풀려난 도쿄 도지사가 출마했습니다. 그리고 유람선 살인 사건도 최근 발생했었고, 타와라 집안의 족자를 빼내어 가는 등 후마의 악행이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는 위기 상황입니다.
(5) 후마의 정체
후마 일족은 핫토리 한조를 없애고, 자신들이 세상을 지배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호조 가계도가 필요하며, 달이 태양을 가리는 일식 때 이를 위한 의식을 치를 예정입니다. 19대 후마 코타로는 원천회라는 신흥 사이비 종교를 통해 사람들을 불러 모으고 세력을 확장합니다. 그리고 노란 꽃에서 추출한 독풀을 먹여 죽고 사는 것은 하늘의 뜻이라며, 독풀을 먹고 죽은 자들은 다 불태웁니다. 유람선 살인 사건 역시 사람들에게 독풀을 먹여서 죽게 만든 사건입니다.
후반부 줄거리
(1) 올바른 선택을 해라
할머니는 가끔 의미심장한 말씀을 하십니다. 그중 손자들에게 '올바른 선택을 해라'라는 말을 남기는데, 이는 가쿠를 두고 하시는 말씀입니다. 가쿠는 6년 전 그날, 19대 후마 코타로에게 칼에 찔려 바다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배의 프로펠러에 다리가 끼어서 한쪽 다리가 잘린 채 후마족에게 잡혀 삽니다. 수차례 탈출과 자결도 시도했지만, 한 쪽 다리 없이 후마족들을 상대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 코타로가 우리 후마족은 누구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자유롭게 닌자 활동을 한다고 그를 세뇌시킵니다. 영 틀린 말도 아닌 것이, 핫토리 한조들은 국가의 명령에 무조건 복종하며, 삶 자체가 연애도 제대로 못하는 등 제약이 많습니다. 게다가 국가가 꼭 정의롭고 옳은 임무만 내리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가쿠는 후마족의 호위 무사 격인 '까마귀'로 활동합니다. 그리고 일식이 다가오는데도 족자를 찾지 못하자, 자신이 직접 집으로 들어가 스파이 같은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2) 거래
닌자 관리국에서는 타와라 집에 카렌을 들이고 숨겨준 것을 알게 됩니다. 국장은 카렌을 납치하고, 원칙대로 죽이려고 합니다. 이때 하루가 나타나 제발 카렌을 살려 달라고 합니다. 국장은 하루에게 다시는 저 여자를 만나지 말라고 약조하라고 하고, 카렌도 닌자에 대한 모든 것을 함구하라고 합니다. 둘은 딱 1분 애틋한 포옹을 하고 영원히 헤어지기로 합니다. 국장은 여자를 풀어 줄 테니, 하루에게 형 가쿠가 후마가 된 것이 맞다면 너 손으로 죽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하루는 누구를 죽이기에는 너무 다정한 성품입니다.
(3) 무너져 버린 집
집에는 할머니와 손녀 나기, 막내 리쿠만 남아 있습니다. 이때를 틈 타 후마족의 괴기스러운 무사들이 들이닥치고, 격렬한 전투에서 이들의 집은 무너져 내립니다. 이때 가쿠가 와서 할머니에게 족자를 달라고 하고, 할머니는 그냥 줘버립니다. 엄마와 아빠도 가쿠가 후마족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하루 역시 알게 됩니다. 가족들 모두 슬퍼하고 할머니는 가쿠는 6년 전 죽었고 이제 그 아이는 더 이상 우리 가족이 아니라고 선을 긋지만, 엄마와 아빠는 그래도 가쿠는 우리 아들이라며 함께 집에 돌아가기를 소망합니다.
결말
(1) 테러 계획
후마 일족은 원천회 신도들에게 독 풀 가루를 배송하여 집단 테러를 일으킬 계획입니다. 세상이 혼란스러울 때 자신들이 세상을 지배할 목적입니다. 닌자 관리국에서는 엄마, 아빠, 나기, 하루에게 후마족 독 풀 배송 현장을 급습하고, 일당들을 다 죽이라는 임무를 내립니다. 시노비는 네 명뿐인데, 후마족들은 수백 명입니다. 처절한 전투가 계속되고, 하루는 형 가쿠를 만납니다. 가쿠를 죽여야 하는 상황이지만, 하루는 차마 죽이지 못합니다. 19대 후마 코타로를 만났고, 그 역시도 죽일 수 있었지만 가쿠는 그냥 팔만 자르고, 죽이지는 못합니다(천성이 착해요 ㅠㅠ). 이때 형 가쿠가 와서 코타로를 죽이고 동생에게 너는 그냥 너답게 살라는 말을 남기고 후마족에 남습니다.
(2) 일식
드디어 일식 날입니다. 다행히 독 풀 테러 계획은 막았지만, 무엇인가 불길한 느낌이 듭니다. 일식은 그림자가 빛을 먹어 치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카렌이 머물고 있는 도쿄의 한 호텔에서는 총재 선거에 나왔던 6년 전 후마에게 납치된 여성 정치인 무카이 토코가 연설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죽지 않은 후마 일족들이 호텔에 잠입해 테러를 계획 중입니다. 이를 알게 된 카렌은 필사적으로 막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미 테러는 진행되었고, 자민당 총재 후보 무카이 토코만 빼고 자리에 있던 정치인들은 모두 독 풀을 마시고 죽습니다. 알고 보니 무카이 토코는 후마 일족과 관련 깊은 호조의 후손이었습니다. 그녀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후마 일족은 가계도를 훔친 것입니다. 다른 총재 후보들이 다 죽게 되고 그녀는 일본 총리가 됩니다. 그리고 닌자 관리국도 그녀에 의한 새로운 명령 체계를 갖게 됩니다.
(3) 20대 후마
20대 후마 코타로는 19대 후마 코타로를 죽인 가쿠가 됩니다. 마지막 장면은 총리가 된 무카이 토코가 가쿠를 찾아가 최선을 다 하고 있지만, 반대 세력이 항의를 해서 진행이 늦어진다고 하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후마 일족의 뜻대로 세계를 후마 일족이 좌지우지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동양 느낌 물씬 나는 또 다른 액션 넷플릭스 드라마 '선 브라더스'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포스팅에 있습니다.)
감상 후기
동양 느낌의 액션 무술이 아주 뛰어난 일드입니다. 여기에 가족의 모습과 팀워크까지 더해져 오랜만에 동양적인 매력의 재미있는 드라마 한 편 보았습니다. 줄거리와 소재도 좋고, 액션도 너무 뛰어난데 여기에 음악까지 너무 좋습니다. 시즌 2에서는 어떠한 이야기가 진행될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그럼 이상으로 넷플릭스 '닌자의 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실의 늪 1997 시즌 2 결말 - 후반부 스토리, 재미 포인트, 후기 (12) | 2024.02.27 |
---|---|
진실의 늪(시즌 2) 1997 넷플릭스 폴란드 미스터리 드라마 줄거리 (4) | 2024.02.27 |
닌자의 집(house of Ninjas) 줄거리, 등장인물, 재미 포인트 (13) | 2024.02.25 |
러스틴 넷플릭스- 오스카 후보 작품 영화 줄거리, 결말, 실존 인물 정보, 솔직한 후기 (18) | 2024.02.21 |
빈스 스테이플스 쇼(넷플릭스)- 블랙 코미디 미드 줄거리, 후기, 결말 (27) | 2024.0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