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의 집(house of Ninjas) 줄거리, 등장인물, 재미 포인트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후기

닌자의 집(house of Ninjas) 줄거리, 등장인물, 재미 포인트

by 토깽이은 2024. 2. 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일본 신작 드라마 '닌자의 집'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와라 가족들 소개

닌자의 집
닌자의 집

타와라 가족은 핫토리 한조 족 시노비 가문입니다. 몇 년 전 임무에서 큰 아픔을 겪을 후에 이상 시노비(닌자)로 살아가지 않고, 평범하게 살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시노비로 태어난 가족들이 과연 평범하게 사는 것이 쉬울까요? 등장인물들에 대한 소개로 초반 스토리를 적어 보겠습니다.

 

(1) 자판기 직원 - 타와라 하루

닌자의 집(하루)
닌자의 집(하루)

타와라 가의 차남 하루는 매일 밤 자판기에 음료수를 채우는 것이 직업인 숙기 없는 청년입니다. 시노비 답게 자판기에 음료 채우는 속도가 엄청 빠르고, 과묵한 성격입니다. 그는 매일 일을 마치면 덮밥 집에서 쇠고기 덮밥을 먹는데, 자신이 오는 시간에 항상 오는 여자 카렌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카렌이 먼저 하루에게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카렌은 신문 기자이며, 최근 일어난 선상 몰살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하루의 존재를 알고 접근한 것인지, 순수하게 호감으로 접근한 것인지 파악하는 것이 초반 줄거리의 재미 포인트입니다. 

(2) 평범한 대학생? - 타와라 나기

닌자의 집(나기)
닌자의 집(나기)

나기는 평범한 경제학과 대학생입니다. 그녀에게는 몸이 근질거려서 참지 못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박물관에서 유물을 몰래 훔치고 다시 되돌려 놓는 시노비 본성 어디 안 가는 독특한 취미입니다. 사실 그녀가 이러한 취미를 갖게 된 것은 몇 년 전 죽은 큰 오빠  가쿠가 자신에게 가르쳐 준 시노비의 기술 연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경찰은 이 황당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고, 나기는 짜릿한 스릴을 즐기지만 마음 한편은 허전합니다. 어느 날 정체 불명의 닌자 X로부터 집에 있는 족자를 가져오라는 문자를 받습니다. 

(3) 양조장 사장 - 타와라 소이치

닌자의 집(소이치)
닌자의 집(소이치)

소이치는 6년 전 장남이 임무 중 죽은 이후 가족들에게 우리 가족은 더 이상 시노비가 아니며, 평범하게 살아야 한다고 선언을 합니다. 그는 대대로 물려 받아 운영하고 있는 전통 양조장 타와라 주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운영은 계속 적자가 나는 상황에서도 시노비로 안 살겠다고 문화재청의 보조금은 거부하는 등 고집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최근 새로운 영업 부장으로 들어온 여직원에게 은근 마음이 설렙니다. 

(4) 그저 가정 주부? -타와라 요코

닌자의 집(요코)
닌자의 집(요코)

요코는 소이치의 아내로, 가장인 남편의 선언에 따라 더 이상 시노비의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살지만, 집에는 돈이 없어서 지붕에서 물이 세고, 너무 무료한 삶입니다. 그녀는 가벼운 취미로 마트에서 몰래 양념 등 작은 것들을 훔쳐 오는데, 문화청 닌자 관리국 하마시 마의 작전으로 마트 경호원들에게 걸리게 됩니다. 하마시마는 요코에게 최근 일어난 선상 몰살 사건의 범인을 알아 내오는 임무를 맡으면 경찰은 안 부른다고 거래를 제안합니다. 요코는 임무비도 함께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랑 가족들 몰래 하마시마의 임무를 수행하고, 선상 회사에 직원으로 들어가 정보를 알아냅니다.

(5) 귀여운 막내 - 타와라 리쿠

닌자의 집(리쿠)
닌자의 집(리쿠)

리쿠는 귀염둥이 8살 막내입니다. 이 어린 소년은 자신의 자족이 평범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할머니는 고개 돌리면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고, 누나가 지붕을 타고 뛰어서 자기 방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는 등 가족에 대해 너무 궁금해합니다. 리쿠가 하는 대사도 너무 귀엽고, 귀여운 초등학교 노란 모자를 쓰고 닌자 연극을 보는 모습도 귀여움 폭발입니다.

(6) 그냥 할머니? - 타와라 타케

닌자의 집(소이치)
닌자의 집(소이치)

타케는 소이치의 어머니이며, 당연히 할머니도 시노비입니다. 은퇴를 하고 그냥 조용히 사는 것 같지만, 할머니는 말을 안 해도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는 조용한 힘을 가지신 분입니다. 가족들이 위험에 처할 것을 미리 예상하여 손을 써놓는 등 닌자 할머니를 무시하면 안 됩니다. 결말 부분에서 할머니의 능력이 발휘되니 다음 편 이야기에서 봐주세요^^

재미 포인트 

반응형

(1) 6년 전 사건...

닌자의 집(가쿠)
닌자의 집(가쿠)

6년 전 타와라 가문은 닌자 관리국으로부터 임무를 받았습니다. 납치된 여자 국회의원을 구하는 것인데, 이때 라이벌 시노비 가문인 후마 일족과 싸우다 하루는 다 잡아 놓은 후마 한 명을 못 죽이고 살려 줍니다. 살아난 후마는 하루의 형 가쿠를 죽이고, 이 사건으로 타와라 가족은 시노비를 더 이상 하지 않습니다. 하루는 자신이 후마를 죽이지 않아서 형이 죽었다고 자책을 하지만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습니다. 

(2) 카렌과 하루의 로맨스

닌자의 집(하루와 카렌)
닌자의 집(하루와 카렌)

남자 주인공 하루 너무 잘 생겼어요... ㅠㅠ 여주인공 카렌도 예쁜데요. 둘은 사실 이루어질 수 없는 금지된 사랑을 하고 있습니다. 시노비는 철저히 닌자 관리국에서 정해준 사람과 혼인해야 하고, 평범한 사람과는 연애도 사랑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둘은 좋아하고, 하루는 카렌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닌자처럼 나타나 그녀를 구해줍니다. 

(3) 원천회

닌자의 집(원천회)
닌자의 집(원천회)

카렌은 선박 몰살 살인 사건을 취재 중이고, 하루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 둘은 누군가의 집에 잠입해 단서를 찾다가 낯선 남자가 집에 있던 여자를 죽이고 자*로 위장하는 사건을 목격합니다. 닌자 관리국 역시 하루에게 배후가 누구인지 추적하라는 요청을 합니다. 단서를 따라가다 보니'원천회'라는 신흥 사이비 종교 집단 지도자 코타로가 수상합니다. 둘은 원천회에 잠입을 하고, 신도인 척 증거를 파악하려고 합니다.

(4) 요코의 위장 소개팅

 

요코는 위장 취업으로 선박 몰살 살인 사건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사람이 누구인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미츠우라가 사건의 핵심 인물로 귀추 됩니다. 닌자 관리국은 요코를 위장 소개팅을 시켜 미츠우라와 만나게 하고, 정보를 캐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그는 진심으로 요코에게 사랑 고백을 하는 난처한 상황이 생깁니다.

(5) 가족사진 찍는 날

가족사진
가족사진

프랑스에서 타와라 주조장을 촬영 왔습니다. 소이치는 프랑스 기자들이 왔을 때 가족사진을 찍어 기사에 실리도록 모든 가족들에게 꼭 토요일에 와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하루는 원천회 잠입을 갔다가 종교 리더 코타로에게 불려 가고, 생사가 위험한 상황이 찾아옵니다. 요코는 000과 두 번째 데이트에서 단서를 찾으려고 하던 중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계속 추적합니다. 나기는 죽었다고 알고 있지만, 큰오빠로 추정되는 닌자 X가 약속된 시간 안에 족자를 찾으면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고 열심히 집에서 족자를 찾고 있습니다. 할머니 타케와 막내 리쿠만이 가족사진을 찍으러 주조장에 가고 아빠는 실망합니다. 

(6) 후마 일족 

원천회 지도자 코타로는 6년 전 하루의 형 가쿠를 죽였던 후마입니다. 후마 일족은 핫토리 한조족과 다른 결례의 시노비입니다. 핫토리 한조는 정의와 닌자 관리국의 명령에 의해 임무를 수행합니다. 그러나 후마족들은 예로부터 영주를 군림하면서 이익에 의해 시노비 활동을 합니다. 아무튼 자신의 형을 죽인 후마가 눈앞에 있어도 그를 여전히 죽이지 못하는 하루는 괴로워합니다. 카렌은 하루에게 너의 비밀과 정체를 솔직히 알려 달라고 하지만, 하루는 말없이 자리를 떠납니다. 하루와 카렌은 코타로의 감시 아래 놓이게 되고, 둘은 목숨이 위태로운 아슬아슬한 상황입니다. 

 

 

여기까지 스토리가 닌자의 집 1~4화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런데 5화부터가 진짜 재미있어요. 다음 이야기에서 후마 일족이 부활하고, 타와라 가족이 다시 시노비로 활약하는 내용이 이어집니다.

결말은 스크롤을 조금만 더 내려 주세요^^
결말은 스크롤을 조금만 더 내려 주세요^^

뒷 이야기와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카테고리 더 보기]에서 [닌자의 집 결말]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그럼 이어서 바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