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타나 해운대 피자 맛 집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일상리뷰

포르타나 해운대 피자 맛 집

by 토깽이은 2022. 9. 18.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해운대 피자 가게 ‘포르타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타나 간판

포르타나는 해리단길에 있습니다.
해리단길 들어오면 매장 위치는 잘 보입니다.

포르타나

해리단길 다른 매장들처럼 오래된 주택을 개조하여 가게로 만들었습니다. 서울로 따지면 약간 연남동이나 익선동 같은 느낌입니다.

대기

저희가 매장에 갔을 때에는 오후 5시쯤이었는데 매장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잠시 대기하다가 들어갔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번호 부르면 주문한 음식을 받아 오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는 조각피자가 메인입니다. 가격은 조각 피자 한 조각이 7,000원~8,000원 사이입니다. 그 외에도 치킨 햄버거가 5.500원이며, 샐러드와 감자튀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강아지 피자도 판매하네요 ㅋㅋㅋ

2층 올라가는 계단

보시다시피 2층은 강아지 동반 가능한 매장입니다.
강아지들도 와서 간식으로 강아지 전용 피자 한 조각씩 먹나 봅니다.

1층 매장

저희는 1층에 앉았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약간 패스트푸드점 같이 크기가 작습니다.
저희는 4인용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피자

저희가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페퍼로니 1조각, 마르게리타 1조각, 핫키 친 1조각입니다. 1조각 크기가 크네요~
이 피자의 특징은 직접 도우를 매장에서 반죽해서 도우가 아주 푹신푹신하다는 것입니다.
너무 맛있고~ 피자 먹으면서 신선하다는 느낌은 처음이네요 ㅎㅎㅎ

포르타나

포르타나는 부산 해운대점(해리단길)과 광안리점 2곳이 있습니다. 부산에만 매장이 있어서 다음에 또 부산에 오면 들리고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르타나 해운대점을 다녀온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