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당 푸푸커피 - 천안 카페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일상리뷰

신불당 푸푸커피 - 천안 카페

by 토깽이은 2022. 8. 26.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에 위치한 '푸푸커피'를 다녀온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푸푸커피 천안 신불당점 위치

푸푸커피 천안 신불당점은 불당 파크푸르지오 1단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9:30~21:00까지 운영하며, 라스트 오더는 20:30입니다.

주차

파크푸르지오 1단지 4gate 상가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나, 저희가 방문했던 주말은 만차여서 그냥 갓 길에 주차했습니다. 

카페 모습

푸푸커피 외부 전경

하얀색 간판이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부터 모던하고 고급스럽네요.

여기 신불당 상가들이 다 엄청 세련되고 좋더라고요~

카페 문

우드로 제작한 카페 출입문입니다.

세련된 느낌 너무 좋네요~

 

의자

카페 내부는 더 모던하고 세련되었어요.

그런데 저는 테이블이 작아서 약간 당황했네요.

딸들에게 테이블 작아서 주문한 음료 떨어뜨릴 수 있으니 각별히 얌전히 있으라고 신신당부했습니다.

 

테이블

중앙 테이블입니다.

카페 내부 크기는 아담하지만, 테이블과 의자가 작아서 곳곳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은 많습니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참 예쁘고 제 취향이네요.

 

포토존

카운터 옆에는 예쁜 거울과 사진 찍을만한 작은 소품들이 있습니다.

저희 딸들도 여기서 왕관 머리띠하고 사진 한 장씩 찍었답니다.

메뉴

메뉴판

메뉴는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3,300원, 라떼 레귤러 사이즈 3,800원으로 요즘 카페 물가에 비교해 보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은 싱글 4,500원에 각종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크로플 메뉴판

푸푸커피를 찾은 가장 큰 이유는 첫째 딸이 크로플을 좋아해서입니다.

8살이 고급 입맛이에요 ㅎㅎㅎ 

크로플 메뉴는 다양한데, 오리지널 크로플 4,500원이고, 저희 딸이 좋아하는 초코 크로플은 아쉽게 매진이네요.

 

크로플 진열대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 크로플 진열대에 남은 크로플 수량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음료, 아이스크림, 크로플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저는 카페라떼, 남편은 푸푸슈페너, 첫째 딸은 크로플, 둘째 딸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메뉴로 하나씩 골랐네요.

여기 라떼도 정말 맛있고, 슈페너도 맛있더라고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진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크로플은 첫째 딸이 너무 맛있게 먹느라 못 먹어 봤습니다.

후기

신불당 상가에 들어온 매장들이 다 너무 세련되고 좋더라고요~

주차만 더 편하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는 인테리어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신불당에 올 일이 있으면 재방문하고 싶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너무 더워서 카페만 이용하고 바로 집으로 갔는데, 날이 좋으면 그 앞이 바로 공원이니 산책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푸푸커피 신불당점을 방문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