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키드먼, 리에브 슈라이버, 이브 휴손, 다코타 패닝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 줄동하는 부유한 미국의 한 가정의 결혼식 날 벌어진 살인 사건과 관련된 가족들의 진실을 다룬 미드입니다. 총 6부작의 미니시리즈로 주말에 아주 몰입해서 정주행 했습니다.
초반 줄거리 - 결혼식 리허설
내일은 어멜리아와 벤지의 결혼식이 있는 7월 첫째 주입니다. 벤지는 미국 뉴욕에서 조금 떨어진 섬 낸터킷에서 제일 잘 사는 집안인 윈버리 가문의 둘째 아들입니다. 엄마 그리어와 아빠 태그는 정말 무결한 커플이라는 별명이 기사에 실릴 정도로 완벽한 부부이며, 이들의 세 아들과 행복하고 귀품 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아무튼 내일 결혼식을 앞두고 이들의 별장 앞에서는 신나는 파티가 계속 열리고 있습니다. 신랑 신부 들러리들과 아멜리아의 부모님, 가족들이 모두 모여 흥겹게 춤을 추고, 고급 와인을 마시는 등 완벽한 가족의 결혼 전야입니다.
중반 줄거리
이 가족은 보여지는 모습은 완벽하지만, 실상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이 가족의 진실은 결혼식 날 누구 한 명이 죽어 나가면서 수면 위로 떠오릅니다.
(1) 인플루언서 메리엇의 죽음
메리엇은 어멜리아의 절친이자, 들러리 대표로 왔습니다. 자신의 섹시하고, 화려한 일상을 인스타에 올리며 사는 인플루언서입니다. 얼굴과 몸매만 예쁘고 머리는 텅 빈 여자 같은 느낌이지만, 아멜리아 말로는 순결을 지키고 사는 매우 착한 친구라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식 당일 아침 일찍 윈버리 소유의 해변에서 익사 시체로 발견됩니다. 지역 경찰이 출동하고, 살인 사건으로 의심하며, 결혼식 리허설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을 용의자로 의심하며 한 명씩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2) 나 때문이야...
아멜리아는 친구의 죽음에 거의 만신창의가 됩니다. 그녀는 사실 어제 메리엇과 싸웠습니다. 그 이유는 메리엇이 자신의 시아버지가 될 태그와 불륜 관계이고 임신까지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메리엇은 태그를 진심으로 사랑하며, 그가 끝나가는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자신에게 온다는 약속을 믿었다고 합니다. 메리엇과 태그는 약 1년 전 이 섬에서 약혼 파티 때 만났으며, 메리엇은 아빠 같은 태그에게 푹 빠졌습니다.
(3) 서랍 속 팔찌
리허설 날 벤지의 엄마 그리어(니콜 키드먼)는 남편이 몰래 다른 여자를 주려고 아주 고가의 팔찌를 샀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 팔찌를 찬 사람이 다름 아닌 메리엇인 것을 보며, 남편이 메리엇과 불륜 관계라는 것을 직감하지만 티를 내지는 않습니다. 그저 메리엇에게 태그가 하는 말은 다 믿지 말라는 경고를 날립니다. 그리어는 부잣집 아들이었던 태그와 결혼했고, 그 후 추리 소설책을 29권 출간하면서 명실상부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됩니다. 둘은 보기에는 서로 사랑하며 30년 가까이 사는 것 같지만, 진작에 태그는 많은 여자들과 불륜을 저질렀고, 그때마다 그리어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 수습하고 지냈습니다.
(▲여기서 잠깐~ 니콜 키드먼이 나오는 또 다른 넷플릭스 영화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이 영화에서도 니콜 키드먼은 아주 우아한 베스트 셀러로 나옵니다.)
(4) 아빠 돈 좀 주세요
이런 부잣 집 아들들이 돈이 부족할 일이 뭐가 있나 싶지만, 첫째 아들 토마스는 리허설 날 아빠에게 돈 좀 달라고 합니다. 태그는 물려 받은 유산이 많아서 부자인 것인데, 세 아들의 유산은 신탁에 묶여 있어서 찾을 수 없으며, 막내 윌이 18세가 되면 신탁이 풀려서 약 250만 불의 돈을 각 각 가질 수 있습니다. 토마스는 되지도 않는 코인 메니져를 하며 많은 돈을 날렸고, 매일 술과 약에 취해 살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 애비는 만삭으로 남편의 재정 상황은 안중에도 없으며,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새로운 고급 아파트로 이사를 가야만 한다고 닦달합니다. 그녀는 온갖 허영에 빠져있으며, 피부에 좋다는 태반 오일을 한국에서 공수해서 바르고 있습니다. 태그는 토마스의 부탁을 거절하고, 토마스는 아빠에게 심하게 어긋납니다.
(5) 프랑스 여자
이자벨은 프랑스 여자로 예전에는 태그와 바람을 피웠었고, 지금은 아들 토마스와 바람피웁니다. 그저 남자들이랑 가벼운 관계를 좋아하며, 돈이 많아서 토마스에게 돈도 빌려줍니다. 여기 낸터킷에 와서는 바깥 호텔에서 지내며, 토마스는 아내가 잘 때 몰래 집을 빠져나가 이자벨을 만나러 갑니다.
(6) 누군가 다칠 수 있다
막내아들 윌은 곧 18세가 됩니다. 메리엇이 자신을 귀엽다고 했을 때 은근히 설레어하고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죽은 메리엇이 태그에게 선물 받았던 고가의 팔찌를 가지고 있다가 경찰에게 발각됩니다. 그는 아빠와 메리엇이 불륜 관계라는 것을 알면 엄마가 마음에 상처를 받는다면서 팔찌를 주워서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7) 미국 시어머니
그리어는 예비 둘째 며느리 아멜리아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우리 윈 버리 가족에 왔으면 최소한 여기 있는 동안 만이라도 옷이라도 조금 갖추어 입어야 되는데 브래지어 차림으로 아침에 나오고, 손님이 오셨는데 운동복을 입고 다니는 등 메너가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리고 아들 벤지를 그다지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낍니다.
(8) 아멜리아의 삼각관계
아멜리아는 넨터킷 별장에 지난 겨울에 왔었고, 그때 아무도 없는 이 집에서 벤지의 절친 슈터와 단 둘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때 벤지와 어멜리아는 서로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았습니다. 어멜리아는 직업이 동물원 사육사이며, 자유롭고 가식 없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런 부분이 슈터와 잘 맞았습니다. 그러나 이미 벤지와 진지하게 사귀고 있어서 둘의 관계는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9) 아멜리아의 엄마 약 도난
어멜리아의 엄마는 말기 암 환자입니다. 엄마는 여기 올 때 암환우 모임에서 비밀스럽게 받은 안락사 약 세 알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서 죽겠다는 것이 아니라 고통이 너무 심해졌을 때를 대비하기 위한 하나의 대비책입니다. 이 약 세 알은 매우 소중하고 위험하기 때문에 파우치 안 쪽에 잘 보관해 두었는데, 그중 한 알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죽은 메리엇의 몸에서 나온 약물 성분이 바로 이 안락사 약입니다.
과연 누가 메리엇에게 약을 먹이고 사고사로 위장한 살인을 저질렀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 [카테고리 더 보기]에서 [정말 무결한 커플 결말] 포스팅으로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 웨이 업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줄거리, 결말, 후기 (7) | 2024.09.12 |
---|---|
넷플릭스 완전 무결한 커플 결말, 후기 (9) | 2024.09.11 |
신입생(Incoming, 2024) -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결말, 후기 (4) | 2024.09.07 |
딜리버런스(The Deliverance) - 넷플릭스 실화 공포 영화 줄거리, 결말 (11) | 2024.09.05 |
카오스(2024) 결말 - 넷플릭스 그리스 신화 원작 영드 줄거리 (8) | 2024.09.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