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커피 - 대전 신세계 백화점 카페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대전리뷰

태양커피 - 대전 신세계 백화점 카페

by 토깽이은 2022. 6. 1.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 Art&Science 점
3층에 있는 태양 커피를 다녀온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본점은 서울 방배동에 있는데
너무 유명해서 대전 신세계에도 들어왔네요.

태양커피
위치: 대전 신세계 백화점(Art&Science) 3층
대표 메뉴: 아인슈페너(3종류)

태양커피 메뉴판

아인슈페너 맛집답게
아인슈페너 종류가 3종류나 있습니다.
가격은 아인슈페너 4,500원, 롱블랙 3,500원, 카페라떼 4,500원으로 무난합니다.
(대신 커피 양이 좀 적어요 ㅎㅎㅎ)

태양커피 테이블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평일에 가면 여유롭게 앉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약간 돌(stone) 느낌이 납니다.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고 제 취향이네요.

태양커피 원두 기계

원두 기계 안에 원두가 들어있습니다.
커피 맛은 신선합니다.

태양커피 더치커피

이건 더치커피 기계인가요? ㅋㅋㅋ
더치커피도 판매하는데,
매장에서 직접 더치 커피를 내리는 것 같습니다.

태양커피 원두

원두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아인슈페너, 카페라떼

저희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와 카페라떼입니다.
아인슈페너 맛 집답게 정말 맛있네요.
카페라떼도 고소하고 진합니다.
커피 맛 강추!!

태양커피에서 바라 보는 풍경

테이블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니~
대전 도룡동 일대가 한눈에 보이네요.
날씨도 좋았습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가신다면
태양 커피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으로 태양 커피 대전 신세계점을 다녀온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