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샵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방문(여름 카카오 프렌즈 제품)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대전리뷰

카카오 프렌즈샵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방문(여름 카카오 프렌즈 제품)

by 토깽이은 2022. 6. 9.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입니다.

저는 얼마 전에 카카오 프렌즈샵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에 다녀왔어요.

이유는 딸내미들한테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서 마음에 드는 거 한 개씩 사주기로 약속한 게 있기 때문이죠.

찾아보니 대전에는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에 있는 매장이 유일한 카카오 프렌즈샵이에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매장은 갤러리아 백화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 앞에는 이렇게 거대한 라이언 캐릭터가 반겨주고 있네요~

 

인형 제품

춘식이 인형

본격적인 구경 시간입니다.

새로 나온 춘식이네요~ 전 아이들이 핑크색 좋아해서 저 핑크 옷 입은 춘식이 고를 줄 알았는데 춘식이는 관심도 없네요

 

배게 인형

다음으로 이곳은 내게 용도로 사용 가능한 인형 베개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거 베고 자면 불편할 것 같아요. 

대형방석

대형 방석도 보입니다.

그 옆에는 귀여운 소주잔이 있네요.

키링 인형

키링 인형입니다. 가격은 10,000원으로 인형류들 중 제일 저렴해요.

 

얼굴 쿠션

이건 쿠션 인형입니다. 귀엽네요~

바구니로 사용 가능한 인형

안에 바구니처럼 물건 넣을 수 있는 인형입니다. 그 옆에는 마스크도 판매하네요.

반응형

 

여름 제품

카카오프렌즈 여름 제품

여름이라서 카카오 프렌즈 매장에도 여름 용품들이 많네요.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라이언 미니 선풍기와 각종 맥주잔들이네요.

어디 바캉스 안 가도 여기서 여름 분위기 물씬 느끼고 갑니다.

키링, 지갑, 파우치

다음으로 키링, 지갑, 파우치, 캐리어 네임텍입니다.

여름 하면 여행이 떠오르니 여행 용품들이 많네요.

그리고 대전답게 빠질 수 없는 꿈돌이 ㅋㅋㅋ 

쿨매트

쿨매트도 판매하네요. 

디자인이 정말 어디 동남아 여행을 온듯하게 초록 초록하네요.

 

여름이불

여름 이불도 있습니다. 소재도 시원한 소재이고 디자인도 여름 여름 하네요.

 

여름 홈웨어

여름용 홈웨어입니다.

시원할 것 같네요.

 

우산(feat. 장마 준비)

우산

카카오프렌즈 우산입니다.

귀여워서 하나 사고 싶기는 하지만 우산이 3만 원? ㅋㅋㅋ

그냥 눈으로 구경하고 사진만 찍어 놓습니다.

 

가방류

가방, 에코백

다음으로 가방과 에코백입니다. 귀욤 귀욤 해요.

 

가방, 에코백

여기도 가방, 에코백, 피크닉 가방 등이 있네요.

 

주방 용품

와플 메이커, 스텐컵

이 와플 기계 사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스텐컵도 너무 귀엽네요.

 

소주잔, 맥주잔

아무래도 여름이라 시원한 맥주 한 잔씩 많이 드시죠? ㅋㅋㅋ

매장에도 소주잔과 맥주잔이 많더라고요.

그냥 머그컵보다 더 많이 진열해 놓을 것 같았어요.

 

소주잔, 맥주잔

여기도 소주잔과 맥주잔입니다.

참 모든 제품들이 다 귀엽네요.

 

차량용품

차량용 방향제, 주차용 번호판

차량 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차에 이런 거 갖다 놓는 것을 안 좋아해서 패스 ㅋㅋㅋ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와 에어 팟 케이스도 판매합니다.

휴대폰에 장식하는 거는 제 취향은 아니라 패스 ㅋㅋ 

 

 

캠핑 용품

캠핑 용품

캠핑장 가서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조명입니다.

테이블 겸 수납 박스도 있는데, 이건 캠핑 안 하는 저도 탐나더라고요 ㅎㅎㅎ 

캠핑 용품

보냉 가방과 접이식 간이 의자도 판매합니다.

저희는 캠핑을 안 해서 여기도 그냥 패스 ㅋㅋ 

그런데 캠핑용품 예쁘고 귀여운 것 많네요~

 

체중계, 캔들워머

체중계, 캔들 워머

이 구름같이 생긴 것이 체중계랍니다.

그리고 옆에는 캔들 워머도 있네요.

귀엽지만 가격대가 좀 높네요 ㅎㅎㅎ

 

딸들의 선택

베개 인형

왜 때문일까요?

두 딸들은 이 인형 베개를 선택했네요 ㅎㅎㅎ

 

서로 같은 디자인은 잘 안 골라요.

그래서 어피치와 라이언을 고르고 신나게 집에 왔습니다.

실제로 베개로 사용하진 않고,

인형으로 잘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카카오 프렌즈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을

방문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