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유 결말 - 넷플릿스 할런코벤 원작 영드 , 스포 있음, 후기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미싱유 결말 - 넷플릿스 할런코벤 원작 영드 , 스포 있음, 후기

by 토깽이은 2025. 1. 11.
728x90

2025년 새해 첫 영드 신작 '미싱 유'에 대한 후반부 줄거리와 결말 포스팅입니다. 후반부 줄거리는 캣이 조시를 찾아가고 둘이 재회하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내용이 이어집니다. 

(1) 다시 만난 사랑, 캣과 조시

11년 전 조시의 청혼을 받고 행복해 하던 캣
11년 전 조시의 청혼을 받고 행복해 하던 캣

주인공 캣은 11년 전 말없이 떠난 연인 조시를 찾아 나섭니다. 오랜 추적 끝에 그는 외딴 마을에서 어린 딸과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조시는 과거 그녀를 떠난 이유가 캣의 아버지와 얽힌 비밀 때문이었다고 고백합니다.

 

털어놓을 수 없는 진실을 홀로 짊어진 그는 그녀를 떠났고, 새출발을 위해 딸의 엄마가 된 여성을 만나 함께 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캣을 잊지 못한 그는 그녀를 계속 그리워하며, 그녀의 곁을 몰래 맴돌기도 했다고 말합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의 아픔을 뒤로하고 재회하며 다시 연인의 관계로 돌아갑니다.  

(2) 아버지의 두 얼굴

11년 전 아버지의 장례식
11년 전 아버지의 장례식

캣은 경찰로서 존경했던 아버지의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아버지는 범죄 조직 보스로부터 뇌물을 받아 가족이 좋은 집에 살게 했고,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동성 연인과 깊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믿었던 자상한 아버지의 모습은 사실과 다르다는 충격적인 진실은 캣을 혼란 속으로 몰아넣습니다.

(3) 데이팅 앱과 조시의 연결고리

조시
조시

캣은 계속 데이나라는 여성의 실종 사건을 수사하고 있었습니다. 데이나는 데이팅 앱에서 만난 남자와 여행을 떠난 후 사라졌습니다. 그런데 그 데이팅 앱 프로필에 사용된 사진이 조시의 것이었고, 조시의 이름은 캣의 아버지를 살해한 몬티 르번의 면회 기록에서도 발견됩니다. 캣은 조시를 찾아가 이 사실을 추궁하지만, 조시는 데이팅 앱 사진이 누군가 자신의 이미지를 도용한 것일 뿐이며, 데이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넷플릭스 영드 '미싱 유' -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2025년 강력 추천 신작

할런 코벤 원작의 미스터리 수사 영드 '미씽유'에 대한 줄거리, 등장인물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5년 새해 강력 추천 신작입니다~사라진 약혼자, 되살아난 기억캣 도너번 형사는 11년

smile12.tistory.com

(▲미싱 유 초반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한 내용은 위 포스팅에 있습니다.)

(4) 데이나의 탈출과 생존

개 사육장 범죄 조직
개 사육장 범죄 조직

한편 데이나는 개 사육장에 감금된 상태에서 필사적으로 쇠사슬을 풀고 탈출합니다. 악질 범죄자들은 그녀를 찾기 위해 숲을 샅샅이 뒤지고, 데이나의 아들 브랜던을 납치해 그녀를 협박합니다. 하지만 데이나는 다른 피해자들을 풀어주고 함께 힘을 합쳐 범죄자들에게 맞서 싸웁니다. 그때 캣과 경찰들이 현장에 도착해 데이나와 브랜던을 무사히 구출하며 사건은 마무리됩니다.

(5) 충격의 진실, 아버지의 죽음

조시와 캣
조시와 캣

드라마의 결말에서는 캣이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마침내 알게 됩니다. 캣의 절친 아쿠아는 아버지와 그의 동성 연인 사이의 관계를 알게 되었고, 이를 캣에게 숨기라는 아버지의 부탁을 받습니다. 아쿠아는 진실을 밝히라고 설득했지만, 격한 충돌이 벌어졌습니다. 이때 조시가 현장에 도착해 아쿠아와 아버지의 다툼을 목격합니다. 조시는 캣의 아버지가 아쿠아를 해치려는 것으로 오해하고 순간의 판단으로 칼을 들어 그를 죽이고 맙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캣은 멍하니 앉아 있는 모습으로 드라마는 끝이 납니다. 

 

할런코벤 원작 넷플릭스 더보기

 

(6) 감상 후기: 부족한 여운

주인공 캣
주인공 캣

''미싱 유'는 사랑, 비밀, 그리고 범죄를 한데 엮은 이야기를 통해 강렬한 전개를 선보였지만, 할런 코벤 원작의 이전 넷플릭스 작품들에 비해 결말의 완성도가 다소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데이팅 앱과 조시를 둘러싼 미스터리가 흥미를 끌었으나, 마지막 진실의 여운은 기대에 못 미치는 면이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