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랜섬 캐니언 시즌 1 결말 - 넷플릭스 로맨스 미드, 스포

토깽이은 2025. 4. 26. 21:52
728x90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 '랜섬 캐니언 시즌 1'에 대한 결말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랜섬 캐니언 - 넷플릭스 로맨스 미드 줄거리, 등장인물

2025년 4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신작 로맨스 드라마 《랜섬 캐니언 (Ransom Canyon)》은 텍사스의 작은 마을 '랜섬'을 배경으로, 사랑과 배신, 비밀과 음모가 뒤엉킨 정통 소프 오페라 스타일의 작품

smile12.tistory.com

(랜섬 캐니언 등장인물과 초반 줄거리▲)

숨겨진 비밀의 실체

랜섬 캐니언
랜섬 캐니언

리드는 보안관의 추궁을 받습니다. 랜들의 사고와 관련된 결정적 증거인 픽업트럭을 리드가 저수지에 버렸다는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리드는 키트(루커스의 형)가 사고를 내고 자신에게 수습을 부탁했다고 진술합니다. 키트는 랜들 죽음에 대한 과실치사 혐의로 체포되어 혐의를 인정합니다. 그러나 보안관은 키트가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진범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무너진 꿈, 로런의 시련

치어리어 로런
치어리어 로런

로런은 텍사스 주립 대학 치어리더 장학생으로 입학할 기회를 눈앞에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공연에서 추락해 어깨를 다치는 바람에 대학 입학이 불투명해집니다. 상심한 로런은 아끼던 루커스까지 일부러 외면하며 마음을 닫습니다.

엇갈린 사랑, 퀸의 선택

퀸(랜섬 캐니언)
퀸(랜섬 캐니언)

퀸은 시즌 초반 스태튼이 마음을 열지 않는다고 느끼고, 데이비스의 고백을 받아들여 잠시 그와 사귀게 됩니다. 하지만 결국 스태튼도 퀸을 사랑하고 있었음을 고백하며, 둘은 오랜 시간 억눌러온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됩니다. 퀸은 데이비스에게 미안하다며 이별을 고하고, 데이비스는 퀸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란다며 눈물을 흘리며 이별을 받아들입니다.

흔들리는 랜섬 목장의 운명

랜섬 캐니언
랜섬 캐니언

오스틴 파워&워터의 폴라 조는 다양한 치사한 수단을 동원해 스태튼과 캡이 목장을 팔도록 압박합니다. 캡은 결국 포기하지만 스태튼은 끝까지 목장을 지키려 합니다. 데이비스의 아들 리드는 아버지와 달리 랜섬 목장을 사랑하며 물려받고 싶어 하지만, 경제난에 시달리는 스태튼은 결국 팔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합니다.

목장의 전설, 캡 풀러의 마지막

캡의 손자 얀시
캡의 손자 얀시

캡 풀러는 드넓은 목장의 큰 나무 아래서 노환으로 생을 마감합니다. 손자 얀시는 할아버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을 슬퍼하고, 엘리 역시 캡 풀러를 아버지처럼 따랐기에 깊은 슬픔에 빠집니다. 얀시는 목장을 상속받아 평생 지키며 살 것을 다짐하고, 교회에서 엘리에게 청혼을 준비합니다. 그러나 엘리가 Bar에서 일하고 있을 때 한 여성이 찾아와 자신이 얀시의 아내라며 얀시의 행방을 물어보고... 엘리는 이에 실망하며 결혼식장에 가지 않습니다.

다가온 그레이시 Bar의 위기

랜섬 캐니언
랜섬 캐니언

오스틴 파워&워터는 스태튼에게 압박을 가하기 위해 퀸이 운영하는 댄스홀 그레이시에 투자한 돈을 즉시 갚으라고 독촉합니다. 스태튼은 퀸을 돕겠다고 하지만, 퀸은 그의 도움을 거절하고 뉴욕 오케스트라에 입단해 피아니스트로 활동하며 직접 돈을 벌어 가게를 지키기로 결심합니다. 이제 막 연인이 되었지만, 뉴욕으로 떠나겠다는 퀸의 결정에 스태튼은 화가 나고 혼란스러워합니다.

거세지는 스태튼 목장의 위기

스태튼
스태튼

스태튼은 끝까지 목장을 팔지 않으려 애쓰지만, 아버지와 데이비스는 어떻게든 그를 설득하거나 강제로 팔게 하려 합니다. 과거 목장은 스태튼의 아버지가 아니라 손자 스태튼에게 직접 물려진 상황이었고, 스태튼의 아버지는 아들을 심신 미약으로 몰아 수탁자 변경 소송까지 시도합니다. 마침 스태튼이 바에서 데이비스에게 주먹을 날린 사건이 일어나고, 이 사건을 소송의 증거로 삼으려는 계획까지 진행됩니다.

밝혀진 랜들의 죽음 진범

시즌 1의 가장 충격적인 반전입니다. 로런의 아버지이자 사건을 담당한 보안관의 아내가 젊은 키트와 내연 관계였던 사실이 드러납니다. 사고 당일, 로런의 어머니가 직접 랜들의 차를 들이받았고, 이로 인해 랜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사랑에 눈이 먼 키트는 자신이 사고를 낸 것처럼 꾸며 리드에게 트럭을 처리해 달라고 부탁했던 것입니다. 모든 진실을 알게 된 보안관은 갈등 끝에 결국 자신의 아내를 직접 체포하면서 시즌 1은 막을 내립니다.

 

어느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 됐다 - [하이틴 잡지에서 튀어나온 듯한 미드] 등장인물, 줄거리

안녕하세요.오늘은 넷플릭스 최식작 '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 되었다(My life with walter boys)'라는 고등학생 감성 물씬 나는 미드 한 편 포스팅하겠습니다. 뉴욕소녀 콜로라도 깡촌에서 살게 되

smile12.tistory.com

(랜섬 캐니언과 비슷하게 드넓은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스 미드 '어느날 월터 형제들과 갈게 됐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