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조명 맛집 카페 '모드니(Modern E)'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대전리뷰

유성 조명 맛집 카페 '모드니(Modern E)' 다녀왔어요.

by 토깽이은 2021. 12. 8.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반석동에 위치한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 '모드니 Modern E'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모드니 카페 전경
바깥에서 바라본 카페 건물 

저희가 방문한 날은 평일 저녁 늦은 시간이었어요. 

남편이랑 아이들이랑 밤에 드라이브 겸 나왔다가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갔네요. 

 

모드니 위치
모드니 위치 

대전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석동이 엄청 주차가 복잡하고 사람 많고 그렇잖아요 ㅋㅋ

그런데 모드니는 복잡한 쪽을 벗어나 한적한 곳에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는 카페 마당 같은 곳에 하면 돼서, 주차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모드니 출입구
모드니 출입구 

입구부터가 엄청 환하고, 살짝 호텔 로비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저는 어두컴컴한 카페보다 이렇게 환하고, 통유리인 카페가 좋더라고요~ 

 

모드니 1층 사진
모드니 1층 사진입니다. 

테이블도 뭔가 특색이 있고, 정말 카페 이름처럼 모던하네요~  

 

모드니 테이블
테이블 사진 

 

테이블이 심플하고 예쁘네요^^ 생긴지 얼마 안 된 카페라 엄청 깨끗해요.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서 저도 나올 때 아이들 먹은 머핀의 빵가루를 물티슈로 닦고 나왔네요^^;; 

사장님께서 매장 내부를 정말 관리를 잘 관리하시는 것 같아요. 

 

 

카운터 사진
모드니 카운터 

여기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메뉴를 받아 옵니다. 

이제 보니 아기 의자도 있네요^^ 저희 딸들은 아기 의자 사용할 정도로 베이비는 아니라 패스ㅋㅋ

옆에 담요도 있어서 추우신 분들이나 야외에서 드실 분들은 이용하셔도 됩니다. 

 

모드니 메뉴판
메뉴판 사진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남편은 라떼 종류를 주문했어요. 

딸내미들은 사과주스와 머핀을 사주었는데, 제가 깜빡 잊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사진은 못 찍었네요^^::

커피 맛 좋은 곳 입니다~^^ 

카페만 예쁘고, 커피는 맛 없으면 다신 안 가게 되는데, 모드니 카페는 커피도 훌륭했답니다^^ 

귀여운 루돌프 장식
모드니 크리스마스 장식 

사실 저희가 이 카페에 간 이유는 요 루돌프 장식 때문이에요^^;; 

이 날이 저희 가족한테 특별한 날이어서 가족 데이트도 하고, 예쁜 데서 사진도 찍고 싶어서 찾았습니다. 

원래 가려던 곳은 반석동에 더 오래된 카페였는데, 그 카페를 향하던 길에 모드니 이 루돌프를 보고 제가 남편한테 여기 가자고 해서 오게 되었어요. 

이 루돌프 앞에서 예쁜 사진도 한 장 남겼답니다^^ 참고로 사진빨이 정말 잘 받는 카페예요ㅋㅋㅋ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은 노키즈존 

2층은 노 키즈존이에요. 그런데 올라가 보면 왜 여기가 노 키즈존으로 했는지 이해가 되요. 

난간이 있어서 혹시라도 아이들 안전 때문에 사장님이 노키즈존으로 잘해 놓으셨어요. 

올라가는 계단도 깔끔 깔끔. 진짜 하나부터 열 까지 모던 한 곳입니다. 

 

샹드리에
샹드리에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보이는 샹들리에입니다. 

너무 예쁘네요~ 

 

2층에 있는 샹드리에
2층 샹드리에

2층에 있는 샹드리에 입니다. 진짜 이 카페는 조명 맛집이에요. 

이 카페에서 사진 찍었을 때 사진 빨 잘 받은 이유가 있네요 ㅋㅋㅋ 

곳곳에 너무 예쁜 조명들이 있어서~ 자체 뽀샵되는 카페예요. 

 

천장 조명
천장 조명 

천장에도 이렇게 예쁜 조명을 달아 놓으셨어요. 이 앞에서 사진 찍어도 잘 나와요. 

카페가 아니라 무슨 격식 있는 호텔 로비 느낌이에요. 

 

2층 테이블
2층 테이블 

2층 테이블 사진입니다.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 대박이시네요. 노란 테이블이 하얀 조명과 너무 잘 어울려요. 

 

바깥 정원
바깥 정원 

 

바깥 정원 사진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여름, 가을에는 마당에 해바라기를 심어 놓으셔서 통유리로 해바라기를 보며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겨울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제가 밤에 가서 그런지 해바라기는 못 봤네요.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 

야외 테라스입니다. 날 좋을 때에는 여기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 찍기도 좋은 대전 반석동 모드니 카페입니다. 

여기서 찍은 가족사진을 보고 지인들이 다들 어디 호텔 가서 찍었냐고 물어봤어요. 

그만큼 조명 빨 너무 잘 받고, 고급스러운 카페랍니다. 

 

이상으로 반석동 모드니 카페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