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딸의 초등학교 입학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토깽이 안물안궁 잡담

첫째 딸의 초등학교 입학

by 토깽이은 2022. 3. 3.
728x90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활기찬 3월 잘 시작 하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첫째 딸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해서 아주 정신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씩씩하게 등원하는 딸

괜히 제가 더 긴장되고, 혼자 교문에서 부터 걸어가는 딸의 뒷 모습에 울컥했네요 ㅠㅠ

시간은 정말 빠르네요.
벌써 첫째가 입학을 하다니 ㅠㅠ

다행히 첫째는 어제 하루 갔지만 학교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벌써 방과 후 수업도 뭐 할지 자기가 정하고, 빨리 신청해 달라고 그러네요 ㅋㅋ

그리고 둘째는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레벨업 했는데, 첫째가 너무 잘 다녔던 곳이라 믿고 보내기 때문에 걱정도 안되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