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빵모았당 축제 라인업, 주차
본문 바로가기
토깽이 경험/대전리뷰

대전 빵모았당 축제 라인업, 주차

by 토깽이은 2022. 5. 16.
728x90

안녕하세요. 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전국 빵순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대전 빵 축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https://daejeonbakeryfestival.com/

여러분 혹시 빵향 평준화라는 말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전에서 우스갯소리로 하는 말인데, 대전에서 성심당 보다 맛이 없으면 빵집이 장사가 안된다고 하여 생겨난 말입니다. 이런 농담도 있듯이 대전은 정말 빵이 맛있습니다.

성심당뿐 아니라 콜마르 브레드, 달달 보드레, 뚠뚠 제과 등 다양한 빵 맛집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는 5월 21일 토요일 ~5월 22일 일요일 12시대전 근현대사 전시관(구 충남도청)에서 수많은 대전 빵 맛집이 참가하여 시민들이 빵도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즐길거리도 있는 '빵모았당' 빵 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출처: https://daejeonbakeryfestival.com/

1차 빵집 라인업 리스트입니다.

후원 업체인 성심당답게 1차 라인업 제일 먼저 소개가 되었네요.

빵 하면 역시 성심당이죠.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1차 빵집 라인업 리스트 두 번째입니다. 죽동에 유명한 콜마르브레드와 전민동 유명 빵집 슬로 브레드도 참가하였네요.

둘 다 정말 강추하는 빵집입니다. 특히 콜마르브레드 끼리바나나 빵은 제가 정말 강추드리는 빵입니다.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2차 빵집 라인업 리스트입니다. 오후에 가면 빵이 다 팔려서 못 사 먹었던 현복도넛도 라인업에 있네요.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두 번째 2차 빵집 라인업 리스트입니다. 

 

출처: 대전 빵모았당 홈페이지

22일 일요일에는 빵 쌓기 대회도 한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대전 빵모았당 홈페이지

럭키빵스도 한다고 합니다. 

이름이 재미있네요.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빵 모았다 행사 일정입니다. 

행사장 오픈은 12시이며, 대전 아티스트 공연은 17시 30분에 시작하며, 빵빵한 뮤직 콘서트는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가수들이 빵모았당 축제에서 공연을 하게 될까요?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먼저 21일 토요일에는 노라조, 경성예지, 폴 킴이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출처: 빵모았당 홈페이지

그리고 22일 일요일에는 십센치와 카더가든이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공연 대면 행사가 많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빵도 먹고 공연도 볼 수 있는 좋은 행사인 것 같습니다.

 

대전 빵모았당 축제는 작년 가을에도 했었는데요. 

저도 그때 가려고 했다가... 줄을 2시간 이상 서서 대기해서 입장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행사는 안 가고 성심당 DCC점으로 향했습니다. 그날 주말이었는데 빵 사고 싶은 사람들은 다 행사장으로 갔는지, 주말 치고 성심당에 사람이 많이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작년에는 백신 패스와 행사장 입장 인원 제한 등이 있어서 더 많이 기다렸다고 하며, 올해는 입장 인원 제한 없이 마스크만 착용하면 누구나 바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하니 작년 같은 대기 시간은 많이 해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며,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 주차 부분에서 저는 안 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ㅎ)

주차를 하려면 인근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일찍 가야지 주차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빵모았다 축제에 대해 소개드리는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